실시간 뉴스



'미닝아웃'에 적합한 신발멀티샵 '씨풋'


신제품 조던 시리즈 줌 레이서 블루·라이벌·UNC·파이어레드 발매 예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미닝아웃'이 자리잡고 있다. 미닝아웃은 미닝(Meaning)과 커밍아웃(Coming Out)의 합성어로, 개인의 취향과 신념을 소비행위를 통해 적극적으로 표출하는 현상을 말한다. Z세대는 값이 비싸더라도 개인의 가치관과 맞는 상품을 발견한다면 주저하지 않은 소비로 적극적으로 본인을 나타내고 있다.

미닝아웃 현상은 패션 트렌드에도 발견할 수 있다. 나를 위해 패션 아이템에 가감하게 투자하며 본인의 취향과 맞는 제품을 구매하여 착용하고, SNS 등에 게시하여 본인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는 기존의 신발매니아 사이에서도 확인된다. 조던 시리즈 등 기존에 인기가 있던 한정판 운동화에 대한 소비가 더해져, 다양한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신발멀티샵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정품만을 취급하는 신발멀티샵 씨풋(CFOOT)이 각광받고 있다. 씨풋은 해외 정식 매장에서 판매되는 상품만을 수입하고 있으며, 엄격한 통관절차 관리로 안심하고 신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꾸준한 신상 업데이트로 나이키 조던, 나이키 맥스97,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조던 및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등의 인기 제품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씨풋에서 발매 예정인 조던으로는 △조던1 줌 레이서 블루 △조던2 라이벌 △조던3 UNC △조던5 파이어레드가 있다.

인기 조던으로는 △조던1 파인 그린 △조던1 블러드라인 △조던1 SB 라투시 ㅍ조던1 판다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트래비스 스캇 △조던1 루키오브더이어 △조던3 시카고 △조던3 닉스 △조던4 블랙캣 △조던4 왓더 △조던4 브레드 △조던4 쿨그레이 △조던6 블랙 인프라레드 △조던6 팅커 △조던6 얼터네이트 △조던11 캡 앤 가운 △조던11 윈라이크 △조던11 스페이스잼 △조던11 72-10 △조던11 조지타운 △조던12 택시 △조던13 히갓게임 등이 있다.

다른 나이키 라인으로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나이키 사카이 △업템포 트리플블랙 △에어맥스97 트리플블랙 △맥스97 트리플화이트 △나이키 킬샷 △나이키 리액트 비전 △에어맥스720 실버불렛가 있다.

이외에도 아디다스 라인으로는 △이지350 클라우드 △이지350 트리플 블랙 △이지350 신스 △이지350 하이퍼스페이스 △이지350 참깨 △이지500 본화이트 △이지700 웨이브러너 △이지700 스태틱 △이지700 모브 △이지700 반타 △이지700 솔트 △이지700 이너시아 △이지700 아나로그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씨풋 관계자는 "신발 정품, 가품 구별이 쉽지 않은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라며 "정품만을 판매하는 씨풋을 통해 여러 제품은 안심하고 만나보길 권장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씨풋에서 판매하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씨풋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닝아웃'에 적합한 신발멀티샵 '씨풋'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