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특별금리에 고급안마의자…K9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 출시

'프리미엄 릴렉스'…3월 한 달 동안 K9 출고 고객 대상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기아자동차는 특별 금리 혜택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의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3월 한 달 동안 K9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리미엄 릴렉스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에 착안해 기아차가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 고급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프리미엄 릴렉스 이용 고객은 기본 조건 3% 할인,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최고급 안마의자 'KAI S7 브론즈 골드'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K9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36개월 무상 A/S 서비스도 받을 수 있을뿐 아니라, 36개월 이후 9만9천 원을 납입하면 소유권 이전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기아자동차]

서비스 혜택은 3월 한 달 간 전국 기아차 전시장에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 선수금을 전액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K9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와 전국 기아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여러분이 체감하실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달 스팅어 전용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을 출시하는 등 스트리밍 라이프에 착안한 차별화한 구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서고 있다.

황금빛기자 gol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