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웰컨, 정부24 '대량 접속 제어' 솔루션 공급기업 선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주식회사 웰컨은 행정안전부가 운영하는 정부24 시스템에 대량접속 발생 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솔루션으로 ‘TRACER v2.0’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대량 접속 제어 솔루션 ‘TRACER v2.0’는 GS 1등급을 획득하고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된 제품으로 공공기관이 서비스하는 대국민 사이트에 대량 접속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자의 접속을 제어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시·군·구 홈페이지에서 매일 확진자 관련 정보를 신속히 공유하고 있으나 정보 확인을 위해 순간적으로 쏠리는 접속자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다.

이에 각 시·군·구에서는 발빠르게 대량 접속 제어 솔루션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대량 접속 제어 기능을 활용한다면 코로나19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공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호성 웰컨 대표는 "'TRACER v2.0'는 특정 서비스의 정보 확인을 위해 대량접속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순번대기를 통해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스템 운영에 연속성을 보장하며 홈페이지 수정없이 장비 설치만으로 대량 접속 제어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웰컨, 정부24 '대량 접속 제어' 솔루션 공급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