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BI 공개…27일 사전예약


직접 서비스 3월 19일 시작…대규모 업데이트 동시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PC 온라인게임 '에오스'의 신규 BI를 공개하고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6일 발표했다.

에오스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3월 19일부터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한다.

이에 블루포션게임즈는 신규 BI '에오스 : 더 블루'를 공개하고, 27일부터 이를 위한 사전예약에 들어간다는 방침이다. 사전예약의 경우 별도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3월 19일 직접 서비스 오픈과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블루포션게임즈]
[사진=블루포션게임즈]

기존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직접 서비스는 다음게임 채널링 형태로 진행된다. 기존 게임 이용자들은 3월 5일부터 시작되는 서비스 이관 신청을 통해 기존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그대로 '에오스 : 더 블루'를 즐길 수 있으며,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된다.

직접 서비스 오픈과 함께 이뤄지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장기간 업데이트된 시스템을 정비하는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던전과 장비 등이 추가된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는 "직접서비스를 위한 신규 BI 에오스 : 더 블루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개발사 직접서비스를 통해 점진적인 발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BI 공개…27일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