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지텍, '드래곤X'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1월에는 T1과 파트너십 체결…로지텍 "국내 e스포츠 발전 후원"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로게임단 '드래곤X(DRX)'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로지텍은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드래곤X와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로지텍 게이밍 기어 관련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지텍은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으로, 게이밍 기어를 개발하고 있다.

드래곤X는 LoL 챌린저스 코리아(LCK) 직전 대회인 2019 케스파컵에서 4강의 성적을 거둔 팀이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우승 경력을 쌓은 '데프트' 김혁규 선수와 미드라이너 '초비' 정지훈 선수 등이 있다.

 [사진=로지텍]
[사진=로지텍]

최상인 DRX 대표는 "로지텍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가치가 드래곤X와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제품 후원뿐만 아니라 새로운 문화 영역을 창출하는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향후에도 드래곤X와 국내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후원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로지텍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e스포츠 팬 및 게이머와의 소통 또한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지난달에는 T1 프로게임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지텍, '드래곤X'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