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 공식 후원


LG 시그니처 집중 후원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올해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고진영 선수는 계약 기간 동안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선다. 또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출처=LG전자]]
[[출처=LG전자]]

LG전자는 고진영 선수가 주로 국제 무대에서 활약하는 만큼 글로벌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진영 선수는 지난해 LPGA투어에서 두 번의 메이저대회(ANA 인스피레이션,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등 모두 4승을 거두며 세계랭킹 1위에 올랐다. 특히 한국 선수 최초로 올해의 선수상, 상금왕, 베어트로피(최저타수상)를 동시에 석권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 이후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와 골프 선수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진영, 박성현 등 정상급 실력을 갖춘 선수들을 후원 중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 공식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