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교익, 이재명 경기도지사 '코로나19' 대처 칭찬…"적절합니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가 '코로나19'와 관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신속한 대처를 칭찬하고 나섰다.

21일 황교익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SNS글을 공유하며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대처입니다. 적절합니다"라고 추켜세웠다.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 [황교익 페이스북]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 [황교익 페이스북]

이 지사는 "신천지 신자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라며 "지역사회 감염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신천지 신자들이 활동한 장소를 모조리 파악하고 신속한 방역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신천지 교단에 요구합니다. 모든 신천지 예배당을 즉시 폐쇄하고 일체의 집회와 봉사활동을 중단함은 물론 경기도 내 예배당과 집회, 봉사활동 구역 등을 즉시 도에 신고하십시오"라며 "경기도는 해당 구역을 방역조치하고 더이상 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활동 중단 여부를 밀착 관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지사는 "대구 집회에 참석한 신천지 교인들도 즉시 해당지역 보건소에 참석 사실을 신고하고 자가격리 등 능동적 대처에 협조해주십시오"라며 "여러분의 자발적 참여가 지역사회 감염확산 여부를 좌우할 것입니다"라고 했다.

끝으로 "도민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주위에 신천지 활동과 관련한 정보가 있으신 분들은 031-12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 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구석구석 꼼꼼한 관리와 대응을 지속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교익, 이재명 경기도지사 '코로나19' 대처 칭찬…"적절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