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엘에프앤비, 신규 창업자 및 재창업자 대상 다양한 혜택 지원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단일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는 (주)에스엘에프앤비(대표 정순태)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새롭게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신규 및 재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지원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킹콩부대찌개는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 중 1인 다점포 매장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창업자의 가족이나 친인척이 잇따라 매장을 오픈하며 가맹점과의 관계가 돈독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의 1호 가맹점의 점주인 조순자 씨가 킹콩부대찌개 창업을 통해 새롭게 도약한 외식 창업 성공 지침서 ‘킹콩을 닮았다’ 책을 출간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킹콩부대찌개는 기존에 신규 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지원하던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과, 가맹점주가 원할 경우 직접 시공 서비스, 신규 가맹점비 무료, 주방집기 등의 최저가 정책, 각종 비품 및 홍보물 지원정책 외에도, 브랜드를 변경하는 재창업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매장의 기존 간판을 무상으로 변경해 주는 신규 정책을 또 하나 추가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기존에 시행해 오던 다양한 지원 정책 외에도 타 브랜드에서 자사 브랜드로 전향을 하는 재창업자 분들을 위한 추가 지원 혜택을 시행하게 된 것은, 우리 킹콩부대찌개를 통해 새로운 성과를 이루고자 하는 가맹점주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 킹콩부대찌개는 일시적으로 생겨 성장한 브랜드가 아닌, 10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온 저력을 가진 브랜드로, 우리 브랜드를 선택한 가맹점 분들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상생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킹콩부대찌개는 본사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지원 정책을 통해 신규 가맹점 및 재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및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과 신뢰도 상승으로 가맹점과 함께 성장 지속성을 가진 브랜드로 한걸음 더 성장할 계획이다.

킹콩부대찌개의 다양한 창업 혜택과 관련된 사항은 킹콩부대찌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엘에프앤비, 신규 창업자 및 재창업자 대상 다양한 혜택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