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프앤비, 신규 창업자 및 재창업자 대상 다양한 혜택 지원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단일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매장수를 보유하고 있는 (주)에스엘에프앤비(대표 정순태)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새롭게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신규 및 재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지원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킹콩부대찌개는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 중 1인 다점포 매장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창업자의 가족이나 친인척이 잇따라 매장을 오픈하며 가맹점과의 관계가 돈독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의 1호 가맹점의 점주인 조순자 씨가 킹콩부대찌개 창업을 통해 새롭게 도약한 외식 창업 성공 지침서 ‘킹콩을 닮았다’ 책을 출간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킹콩부대찌개는 기존에 신규 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지원하던 인테리어 노마진 정책과, 가맹점주가 원할 경우 직접 시공 서비스, 신규 가맹점비 무료, 주방집기 등의 최저가 정책, 각종 비품 및 홍보물 지원정책 외에도, 브랜드를 변경하는 재창업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매장의 기존 간판을 무상으로 변경해 주는 신규 정책을 또 하나 추가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창업 자금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에게 킹콩부대찌개의 본사 금융 담당자가 직접 서류부터 대출 심사까지 진행하는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 세부적인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또한 다양한 창업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공공기관의 정책까지도 연계해 주고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기존에 시행해 오던 다양한 지원 정책 외에도 타 브랜드에서 자사 브랜드로 전향을 하는 재창업자 분들을 위한 추가 지원 혜택을 시행하게 된 것은, 우리 킹콩부대찌개를 통해 새로운 성과를 이루고자 하는 가맹점주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우리 킹콩부대찌개는 일시적으로 생겨 성장한 브랜드가 아닌, 10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온 저력을 가진 브랜드로, 우리 브랜드를 선택한 가맹점 분들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상생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킹콩부대찌개는 본사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지원 정책을 통해 신규 가맹점 및 재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및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과 신뢰도 상승으로 가맹점과 함께 성장 지속성을 가진 브랜드로 한걸음 더 성장할 계획이다.

배부름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라면사리와 공기밥 무한리필 정책을 시행하며 새로운 외식 창업의 트렌드를 열어온 킹콩부대찌개는 2018~2019년 연속으로 한국 소비자 포럼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미식 가이드 프로그램 ‘맛슐랭 에서도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킹콩부대찌개의 다양한 창업 혜택과 관련된 사항은 킹콩부대찌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