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 2020, 이종범·이정후 공식 모델 선정

KBO 개막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도 돌입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컴프야2020)'의 신규 시즌 게임 공식모델로 이종범, 이정후 부자를 선정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종범 LG트윈스 코치는 현역 시절 빠른 발과 과감한 주루 플레이로 '바람의 아들'로 통했으며, 아들 이정후 선수는 키움 히어로즈 소속으로, 아버지의 야구 DNA를 물려받은 플레이를 통해 통칭 '바람의 부자'로 불리고 있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된 이종범, 이정후 부자는 게임 타이틀 이미지 및 각종 홍보 영상을 활용한 온.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 부자는 이미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공식모델로 선정된 소감과 게임 내 자신들의 능력치를 평가하는 모습을 다룬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사진=컴투스]

컴프야2020도 2020 KBO리그 개막에 앞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했다.

오는 3월 말 시즌 개막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급 구단 선택팩', '2020 Live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이종범, 이정후 부자가 영상 촬영 시 입었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싸인볼을 선물로 제공하고, 미니 야구 게임, SNS 친구초대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야2020은 KBO 리그의 생생함을 즐길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으로 올해로 18년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KBO 전구단의 최신 로스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모든 구장의 실제 구조물들을 세밀하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