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아카데미 수상 후 기생충 VOD 시청 11배 증가"


'아카데미 영광의 순간' 특별관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4관왕 달성에 힘입어 '기생충' 등 영화 VOD의 시청이 증가하고 있다.

14일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헬로tv 내에서 봉 감독의 영화 VOD 시청 수가 늘고 있다고 발표했다.

LG헬로비전이 집계한 영화 '기생충' VOD 시청은 전월 대비 일평균 11배 증가했다. 봉 감독의 다른 작품들도 VOD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영화 '설국열차' VOD 구매는 약 9.1배, 무료로 제공 중인 '살인의 추억' 시청은 약 4.7배 증가했다. LG헬로비전은 지난 11일부터 '아카데미 영광의 순간' 특집관을 열어 영화 '기생충' VOD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출처=LG헬로비전]

다른 아카데미 수상작의 VOD 시청도 증가하는 추세다. 영화 '로켓맨'은 약 9.1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약 3.9배, '조커'는 약 2배 늘었다.

특집관에는 영화 '포드V페라리' '조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등 아카데미 수상작과 영화 '애드 아스트라' '말레피센트2' 등 주요 후보작을 모았다. 아카데미 시상식 중계 영상과 봉준호 감독 다큐멘터리도 볼 수 있다. 아카데미 영광의 순간 특집관과 기생충 VOD 프로모션은 23일까지 이어지며, 헬로TV 홈 메뉴 배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경식 LG헬로비전 VOD사업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특집관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