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NM자연의품격, 눈 건강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선봬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과 지아잔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담은 'GNM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를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GNM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눈의 노화는 물론 건조한 눈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눈 건강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알맞게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활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도 알차게 함유해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눈에 자극을 주는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체내 합성이 불가해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GNM은 하루 1캡슐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1일 최대 섭취량인 20 mg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도 1캡슐당 600 mg 알차게 담았다. 특히 소형어종에서 추출한 정제어유를 사용해 해양오염 및 중금속 오염 걱정을 줄인 것은 물론, 다양한 국제 기준을 충족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엄선해 품질을 높였다.

이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 전자기기의 사용으로 눈이 쉽게 지치는 현대인들을 위해 지난해부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라인 확장에 주력했다"며, "GNM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외에도 개인의 다양한 건강 컨디션과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루테인 5종이 준비돼 있으니 나만의 맞춤형 제품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마트한 건강상품 제공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NM자연의품격, 눈 건강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