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구석1열’ 아카데미 시상식 특집…‘기생충’ 작품상 수상 기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방구석1열’ 출연진이 ‘기생충’의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을 기대했다.

9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아카데미 시상식 특집으로 꾸며진다.

변영주 감독과 배순탁 음악작가가 함께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2011년 작품상을 비롯해 4관왕을 했던 ‘킹스 스피치’, 2019년 작품상을 비롯해 3관왕을 했던 ‘그린 북’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JTBC]
[JTBC]

민규동 감독은 봉준호 감독의 수상을 둘러싼 토크 중 “‘라이프 오브 파이’를 연출한 이안 감독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받은 후 개런티가 ‘와호장룡’ 때보다 60배 올랐다”라고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 정재형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그럼 봉준호 감독 역시 ‘기생충’으로 수상하게 되면 개런티가 60배로 올라가는 거냐”라고 질문했고 변영주 감독은 “수상 후 할리우드 영화를 연출하게 된다면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배순탁 작가는 “이번에 ‘기생충’이 작품상을 수상하게 되면 비영어 영화로는 최초의 수상”이라며 “칸영화제 황금종려상과 아카데미 작품상을 동시에 수상한 영화가 64년 만에 나오는 것”이라고 설명을 더했다.

‘방구석1열’ 아카데미 시상식 특집은 이날 오전 10시 4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구석1열’ 아카데미 시상식 특집…‘기생충’ 작품상 수상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