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친환경원목가구 전문매장 일산드라마가구, 입주·신혼가구 할인 행사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 소비자를 위한 친환경 원목가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약 30년간 친환경원목가구를 공장 직영으로 판매해온 가구할인매장이다. 직접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원목, 재질, 스타일, 구조, 사이즈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한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 역시 제공하며, 인테리어 및 가구 배치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신혼 및 입주 테마별 쇼룸을 운영한다.

일산드라마가구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입주 및 신혼가구 할인 품목은 원목 가구브랜드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낭구 가구와 오크마운틴가구를 비롯해 수입매트리스,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주방가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소낭구 가구와 오크마운틴가구의 본점이기도 하다. 수입 매트리스로 품목에서는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을 행사 제품에 포함시켰다. 특히 친환경원목가구 품목은 원가공개 노마진 할인행사를 동시 진행하고 있어 다름 제품군보다 큰 할인 폭을 기대할 수 있다.

입주가구 할인은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안산 그랑시티자이 ▲신길보라매 SK뷰 ▲지축역 한림유보라 ▲광명역 U플래닛데시앙 ▲안산 라프리모 등의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일산드라마가구 스토어팜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