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응급 의료 동행 플랫폼 위드메이트, 에리치와 파트너쉽 체결


시니어 헬스케어 수요 공유와 전문 요양 보호사 인력 매칭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비응급 의료 동행 플랫폼을 운영하는 위드메이트는 한국 에리치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에리치는 요양 보호사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전문 교육 기관의 정보를 제공하고, 환자와 보호자에게 해당 요양 보호사를 연결해 양질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니어 헬스 케어 토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왼쪽부터)에리치 박병준 과장과 위드메이트 지승배 대표 [사진=위드메이트]
(왼쪽부터)에리치 박병준 과장과 위드메이트 지승배 대표 [사진=위드메이트]

위드메이트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에리치와 효율적인 협력을 통해 비응급 의료 동행 서비스를 제공할 전문 요양 보호사 인력을 공급 받고, 서비스 수요를 공유해 국내 시니어 헬스 케어의 발전적 선순환을 이루겠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양사는 에리치를 통해 모집된 전문 요양 보호사에게 위드메이트가 일자리를 제공하고, 증가하고 있는 시니어 케어 서비스 수요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지승배 위드메이트 대표는 "국내 시니어 헬스 케어의 발전을 열망하는 양사의 뜻이 일치했다"고 밝혔다.

위드메이트는 2015년 국내 최초로 '비응급 의료 동행 서비스'를 출시해 5년 간 3천500건 이상의 서비스를 진행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응급 의료 동행 플랫폼 위드메이트, 에리치와 파트너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