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한국대표 선발대회, 24일까지 3개부문 공모


만 30세 미만 크리에이티비티 종사자 대상…2인1팀 구성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은 오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이하 YLC: Young Lions Competition)’에 참가할 한국 대표를 가리는 ‘2020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를 연다.

기업 마케팅팀, 에이전시, 미디어, 공공기관, IT, 헬스,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의 마케터와 크리에이터 등 크리에이티비티 관련 산업에서 30세 미만 종사자라면 누구나 선발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미디어(Media), 디지털(Digital), 마케터(Marketers) 등 3개 부문에서 경쟁을 펼치게 된다.

2019년 열린 칸 라이언즈 행사. [[칸 라이언즈 홈페이지]]

각 부문 골드(Gold)를 수상한 3팀에겐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2020 YLC'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실버(Silver)를 수상한 3팀에겐 오는 9월 넷째주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영 스파이크스 컴피티션(Young Spikes Competitions)’ 참가자격을 준다. 선발팀의 현지대회 참가비용은 소속회사 또는 개인이 부담한다.

선발대회 주제와 과제는 5일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선발대회에 참가하려면 5일부터 24일까지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YLC 한국대표 선발대회는 2인이 한 팀을 이뤄 참가해야 하며, 팀 내 최소 1인은 영어에 능통해야 한다. 올해로 67회째를 맞는 칸 라이언즈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