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미디어그룹, 웹 드라마 공개 오디션 실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 토털 솔루션 기업 히어로미디어그룹이 웹 드라마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미디어그룹은 CF, 음원, 공연예술 등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해 창작 집단 TSK와 함께 웰메이드 웹드라마 ‘하이파이브’를 제작한다. ‘하이파이브’는 시즌제, 총 60부(시즌 1)로 구성된 웹 드라마 사상 최대 분량의 하이틴 학원물로써 변화한 미디어에 맞는 참신한 기획의도를 가지고 제작되는 실험적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청소년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미디어의 다변화 트렌드에 따라 웹드라마는 이제 대중들의 관심을 갖는 대형 플랫폼으로 성장하면서 새 얼굴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니즈 또한 확대되어 가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웹드라마 하이파이브는 배우뿐 아니라 스태프 선발까지 기존 제작 과정과 차별화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남, 녀 (16~34세) 각 5명 이상의 배우 주·조연을 선발하며, 서류접수 기간은 1월 30일부터 2월4일 오후 6시까지이다. 공개 오디션은 1차 서류합격자들에 한하여 2월8일~9일 이틀 동안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캐릭터 배역이 등장하는 만큼 배우의 이미지에 대한 제한이 없어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프로필과 자기소개 및 출연 영상(링크포함)을 첨부하여 히어로그룹 콘텐츠 기획실 이메일로 2월 4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히어로미디어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새롭고 창의적인 역량을 가진 배우를 발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