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모바일 스토리지 솔루션' 6종 공개


국내 시장 적극 공략 나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웨스턴디지털은 샌디스크 모바일 스토리지 솔루션 라인업을 대거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디스크 스토리지 솔루션'은 총 6종이다. 웨스턴디지털 메모리 카드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익스프레스 카드 타입 B'와 업계 최고 속도의 1TB SDXC UHS-I 메모리 카드인 '1TB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 카드'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지난 1월 CES 2020에서 공개한 '1TB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드라이브 럭스 USB 타입-C 플래시 드라이브'와 '샌디스크 울트라 USB 타입-C 플래시 드라이브' 등 소비자용 USB 타입-C 드라이브 신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출처=웨스턴디지털]
[출처=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익스프레스 카드 타입 B는 차세대 NVMe 기술을 바탕으로 웨스턴디지털 메모리 카드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고품질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필요로 하는 포토그래퍼와 영상 작가들을 위한 제품이다. 웨스턴디지털의 기존 카드 포맷 대비 3배 이상 빠른 속도로 RAW 6K 비디오 연속 녹화를 지원하고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높인다. 이날 국내 출시됐다.

1TB의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 카드는 최대 90MB/s의 촬영 속도와 UHS 스피드 클래스 3(U3) 녹화가 가능한 대용량 SDXC 카드다. 끊김없는 고해상도 4K UHD 영상 및 연사 모드 촬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최대 170MB/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해 촬영 후 빠른 편집 작업도 지원한다.

1TB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마이크로SDXC UHS-I 카드는 최대 읽기 속도 170MB/s, 최대 쓰기 속도 90MB/s의 성능과 대용량으로 스마트폰, 드론, 액션캠 등에서 4K UHD 및 풀HD 영상, 고해상도 사진 등 방대한 양의 고품질 사진 및 영상을 캡처하고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에는 2TB(테라바이트) 용량을 추가한다. 가격은 85만원이며, 현재 국내 출시돼 판매 중이다.

조원석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은 "전문 사진작가부터 일반 스마트폰 유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많은 소비자들이 샌디스크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품질, 신뢰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지에 부응하고자 최고의 성능과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조 지사장은 "오늘 선보인 제품은 더 나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최신 기술을 필요로 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영상 작가를 위한 제품"이라며 "웨스턴디지털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다양한 디바이스와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 및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모바일 스토리지 솔루션' 6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