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 모집


2월 12일 오후 5시까지 서류 접수…6개월간 활동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선발인원은 차후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실무자 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마블챌린저 15기로 선발된 인원은 현업 실무자와 함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기반으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10대와 20대를 아우르는 핫 이슈와 아이템 등을 분석하며 트렌드를 파악하는 업무도 병행한다.

마블챌린저 15기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되며 대학교 재학생이나 휴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류는 2월 12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마블챌린저는 한 기수당 10명 내외의 인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13기까지 총 116명이 수료했다. 전체 수료자 중 게임업계 취업자는 52%를 기록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5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