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서울 불고기짜장떡볶이→강릉 감자옹심이까지…먹킷리스트 출동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생방송 투데이'가 서울 강동구 불고기 짜장 떡볶이 맛집부터 서울 강남구 극강 한우 집 등 다양한 맛집 정보를 소개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독특한 맛집과 꼭 한 번 쯤 가봐야 할 '먹킷리스트' 맛집,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사진=생방송 투데이]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서울 강동구 성내로에 위치한 구절 떡볶이 맛집을 찾는다. 성내동 불고기 짜장 떡볶이 맛집은 가게 안 마치 카페를 연상케 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는 어린이 떡볶이부터 5단계까지 있는 매운 떡볶이, 부드러운 맛의 크림 떡볶이 등이 인상적인 메뉴다. 여기에 '불고기 짜장 떡볶이'는 이 집의 최고 메뉴다. 불고기와 짜장이 떡볶이와 만나 남녀노소 모두가 먹을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극강의 한우 맛을 자랑하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의 한 한우 집을 선보인다. 청담동 한우 집은 레스토랑같은 모던하고 심플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직원이 직접 한우를 구워주는만큼 가장 완벽한 상태의 한우를 맛볼 수 있다. 한우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금과 고추냉이, 각종 소스 등도 눈길을 끈다. 마치 스테이크를 먹는 듯 육즙 가득한 한우는 인상적인 기억을 남길 것이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강원도 강릉시 공항길에 위치한 감자 옹심이 집이 공개된다. 노부부가 운영하는 병산동 감자 옹심이 집은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들을 두루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집을 대표하는 메뉴는 감자 옹심이와 감자 옹심이 칼국수. 직접 농사 지은 감자로 만드는 감자 옹심이는 신선함과 건강함을 두루 갖추고 있다. 담백한 감자 옹심이와 깔끔한 밑반찬들은 더욱 입맛을 돋운다. 장칼국수 등 강원도를 대표하는 메뉴도 구비돼 있으니 함께 곁들여볼 것을 추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뭘~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