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학범호, AFC U-23 챔피언십 사우디와 결승전…JTBC 생중계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한국축구대표팀이 사상 최초 U-23 아시아 챔피언 자리에 도전한다.

JTBC와 JTBC3 폭스 스포츠는 26일 오후 9시 15분에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2020 도쿄올림픽 아시아 축구 최종예선’ 결승, 대한민국 대 사우디아라비아의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

대한민국 23세 이하 축구대표팀은 지난 22일 호주와의 4강 경기에서 2대 0 압승을 거두며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 진출에 성공했다. 1차 목표를 달성했고 남은 것은 대회 우승뿐이다.

 [JTBC]
[JTBC]

김학범 감독과 선수들은 남은 결승전에서 한국 축구 역사상 최초 U-23 챔피언 자리를 노린다.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상대전적은 4승 3무로 압도적 우위에 있다. 역사가 쓰이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호주와의 경기를 치른 후 올림픽 진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모든 선수들은 입을 모아 “올림픽보다도 당장 이 대회에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며 한 치의 방심 없이 우승컵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골짜기 세대’라는 우려를 보란 듯이 꺾고 최고의 기량과 팀워크로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23세 이하 대표팀이 아시아 챔피언에 등극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이날 JTBC ‘2020 도쿄올림픽 아시아 축구 최종예선’ 대한민국 대 사우디아라비아 경기 생중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학범호, AFC U-23 챔피언십 사우디와 결승전…JTBC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