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웃집 찰스' 수리남 꽃미남 파이터 장진영, 김동현과 무슨 인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이웃집 찰스'에 수리남과 대한민국 이중국적 유지를 위해 병역까지 마친 군필자가 등장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이웃집 찰스'의 주인공은 수리남 출신 꽃미남 파이터 장진영이다.

이날 개그맨 윤형빈의 소개로 파이터 장진영이 등장하자 강한 파이터의 인상보다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배우의 느낌이 물씬 풍겨 패널 모두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패널 사유리는 파이터가 맞는지 재차 물었을 정도.

또한 그의 충격적인(?) 첫인상에 더해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 양파 같은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웃집 찰스' 수리남 출신 장진영 [KBS]
'이웃집 찰스' 수리남 출신 장진영 [KBS]

아버지의 고향인 강릉에서 자란 진영은 종합격투기 선수를 꿈을 가지고 서울 생활을 시작했지만 운동하느라 고정된 수입이 없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음식 하나를 고르는데도 가성비를 따지느라 한참을 고민해 기다리는 체육관 친구들에게 원성을 사기도 한다.

사실, 운동에 많은 시간을 쏟으면서도 서울생활이 가능한 건 체육관 관장인 김동현 선수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이라는데. 이에 패널 사이에서 김동현 선수의 미담이 오고가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장진영은 "오로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관장님들을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전한다.

한편, 싸움을 싫어한다는 진영은 어린 시절 소심한 성격에 친구들의 놀림에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고 한다. 하지만 진영은 케이지 위에서만은 전사로 돌변한다며 눈빛이 확 바뀌어버리는 뼛속 파이터라고.

케이지 위에서와 밖에서가 다른 파이터 장진영의 UFC 꿈나무 도전기는 21일 저녁 7시 35분, KBS1 '이웃집 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웃집 찰스' 수리남 꽃미남 파이터 장진영, 김동현과 무슨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