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델·메가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3월 출시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등 지원…메가존 내 전담부서 구성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와 메가존클라우드가 오는 3월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등을 지원하는 'DMZ 클라우드(가칭)' 서비스를 출시한다.

양사는 클라우드 서비스 모델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양사가 새로 선보일 서비스는 하이브리드·프라이빗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as a servic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백업·재해복구 서비스, 서비스형 컨테이너 등으로 구성된다.

왼쪽은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 오른쪽은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 [사진=메가존클라우드]
왼쪽은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 오른쪽은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 [사진=메가존클라우드]

또한 메가존클라우드는 서비스 협력 수준을 높이기 위해 사내에 VM웨어와 피보탈 인력을 포함한 델 테크놀로지스 전담 부서를 설치할 예정이다. VM웨어와 피보탈은 델테크놀로지스의 자회사다.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양사의 핵심 역량을 모아 고객들이 기다려온 토털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완 메가존 대표는 "델테크놀로지스와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델·메가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3월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