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마트, '폴바셋' 캡슐커피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마트, '폴바셋' 캡슐커피 출시

롯데마트가 커피전문점 '폴바셋'과 손잡고 고품질의 캡슐커피 3종을 유통사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폴바셋 스페셜티 캡슐3종'은 전 세계 커피 생산량 중 상위 7%인 '스페셜' 등급의 원두만을 사용해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호환이 가능하다.

'폴바셋 스페셜티' 3종은 캡슐 각 10입이며, 묵직한 바디감과 기분 좋은 산미로 어떤 메뉴에도 잘 어울리는 '시그니처 블렌드', 상큼한 체리와 고소한 풍미를 담은 '콜롬비아', 적당한 산미와 깔끔한 풍미가 있어 아메리카노로 즐기기 좋은 '에티오피아' 등 고객이 선호하는 폴바셋 대표 커피 맛만 모아 구성됐다.

◆이랜드 킴스클럽, 산지 공수 설 선물세트 제안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이 설을 맞아 고품질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이랜드 킴스클럽]
[사진=이랜드 킴스클럽]

50여명의 킴스클럽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산지를 방문해 삼 개월 전부터 품질 검증과 물량 설계를 통해 선보인 이번 선물세트의 핵심은 ‘산지 공수’와 '합리적인 프리미엄'이다. 올해는 축산, 수산, 농산 부문에서 고품질의 산지 대표 선물세트들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

먼저 킴스클럽은 설 명절 선호도 1위 축산 부문에서는 한우 갈비세트, 호주산 LA 곡물 갈비세트 등을 전면에 내세웠다. 또 수산 부문에서는 제주 옥돔 세트와 갈치 세트, 영광 참굴비 실속 세트 등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나주배, 상주곶감, 농협을 통해 수매한 인삼 등도 합리적 가격대로 구성됐다.

◆칭따오, 노라조 콜라보 홍보 진행

칭따오가 남성듀오 노라조와 지난 14일 tvn D의 신규 프로그램인 '노라조의 오픈빨'을 통한 홍보를 펼쳤다.

이 방송에서 노라조 멤버 조빈과 원흠은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노라조의 히트송 '사이다'를 개사한 칭따오 맞춤 버스킹으로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조빈은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모델 혜리 분장으로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서울드래곤시티, '올 포 유 & 올 포 러브' 패키지 선봬

서울드래곤시티가 2020년을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올 포 유(All for You) & 올 포 러브(All for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올 포 유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객실에서의 1박과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 성인 2인 식사권과 호텔의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어울린다.

또 올 포 러브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해 한강부터 남산타워까지 조망할 수 있어 뷰 포인트로 인기 높은 '스카이 킹덤'에서의 칵테일 2잔과 베스로브 2벌을 증정해, 특별한 이벤트를 호텔에서 보내고 싶은 연인에게 좋다. 객실은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에서의 1박으로 구성된다.

◆티몬, ARS타임 정규 매장 오픈

티몬이 비정기 이벤트로 진행했던 'ARS타임'을 정규 타임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

'ARS타임'은 지난해 12월, 고객이 티몬 모바일 앱을 통해 제한 시간 내에 전화 연결에 성공하면 무료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 진행된 바 있다. 'ARS타임'은 두 차례 비정기 진행에 이어, 향후 매주 열리는 정규 이벤트 딜 매장의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새로이 선보이는 'ARS타임'은 이전 두 차례의 이벤트 대비, 원활한 고객 참여가 이루어지도록 했다. 최초 이벤트와 비교해 참가 제한 인원을 3백명에서 3천명으로 확대함과 동시에 ARS 회선 증설로 전화연결을 위한 대기 시간을 줄였다.

◆일동후디스, '우리 아이 태명 자랑' 이벤트 열어

일동후디스가 오는 20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와 함께하는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이번 이벤트는 곧 부모가 될 예비 엄마 아빠들을 대상으로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우리 아기 태명 자랑' 댓글 이벤트 게시물에 예비맘 뱃속 소중한 아기의 태명과 뜻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제품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오는 22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피자헛, SKT 고객 대상 할인 행사 개시

한국피자헛이 SKT와 함께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T의 할인 프로모션인 T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행사로, 이날 하루 동안 SKT 멤버십 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피자 1판 방문포장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 주문, 방문포장 시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이나 배달, 전화 주문은 이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한은 오는 17일까지다.

행사 제품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로 베스트셀러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쉬림프 올인 피자와 스테디셀러인 베이컨포테이토, 수퍼슈프림 등이 포함돼 있다.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첫 선

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Sydney)'와 함께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한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레얼리티(RARELITY)'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이다. 레얼리티는 레어카인드(RAREKIND)와 리얼리티(REALITY·실제)의 합성어로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레어카인드를 통해 새롭게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대표 컬러는 뷰티 유튜버 시드니가 추천하는 '시드니 레드'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메이플 로드'다. 시드니 레드는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부여해주고, 메이플 로드는 말린 단풍 빛의 진한 레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랄라블라 일부 매장과 랄라블라몰을 통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마트, '폴바셋' 캡슐커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