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홈쇼핑 손잡고 릴레이 특가전 진행


NS·롯데 등에서 브랜드위크·설 특집세일 연달아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G9(지구)가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홈쇼핑사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N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이 참여하며, 각 홈쇼핑사의 대표 인기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G9가 홈쇼핑 콜라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먼저 오는 15일 오전 9시까지는 'NS홈쇼핑 브랜드위크'가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이,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가전·디지털 상품의 경우 스마일클럽 7%, 일반 회원 5% 쿠폰이 각각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5회씩 제공된다.

'NS홈쇼핑 브랜드위크'에서는 '오한진 프리바이오틱스 FOS 플러스, 엘로엘 블렌딩 콤팩트쿠션,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등 뷰티·생활용품·식품 등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설특집세일'은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NS홈쇼핑 브랜드위크'와 마찬가지로 '12% 할인쿠폰'이,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가전·디지털 상품의 경우 스마일클럽 7%, 일반 회원 5%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매일 ID당 5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아니베에프 울 블렌디드 클래식 핸드메이트 코트, LBL 퓨어 캐시미어100 하이넥 홀가먼트 니트, 이경제 시즌5 시그니처 더힘찬 녹용' 등 패션·리빙 카테고리 내 다양한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홈쇼핑들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대표적인 설 선물 카테고리인 건강식품, 뷰티, 패션제품을 비롯해 설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주방용품, 식품 등 설 필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