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리박스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 기원 이벤트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새해 살을 빼서 건강해지고 싶은 이들을 위한 소비자 이벤트가 개최된다. 최상의 원료와 다이어터의 행동분석에 집착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는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리박스는 그동안 소비자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해에 체중감량을 목표로 세운 다이어터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세리박스가 준비한 프로모션은 총4가지로, 세리박스의 No.1 제품인 ‘세리번나이트’와 스테디셀러 ‘세리컷알파’ 등을 포함해 역대 최다 구성으로 준비했다.

구성은 ▲참여 회원에게 최대 3만 원의 할인 쿠폰팩을 발급해 주는 ‘복 터지는 쿠폰팩 발급 이벤트’ ▲매일 오전·오후 9시에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타임딜 진행 이벤트’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1+1 또는 최대 53% 할인해주는 ‘통 큰 할인 이벤트’ ▲세리박스에게 신년 다짐 혹은 소망을 적어내면 더블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2020 다짐 이벤트’이다.

세리박스의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과 함께 경자년 새해에 소망하는 것들을 모두 성취하길 기원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소비자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리박스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 기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