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빕스, '딸기 홀릭' 축제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빕스, '딸기 홀릭' 축제 개시

CJ푸드빌이 빕스(VIPS)가 2020년 '딸기 홀릭' 신메뉴와 BBQ 폭립 등 새해 모임을 겨냥한 풍성한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딸기 홀릭'은 빕스의 시즌 대표 테마로, 올해는 고객 선호도를 고려해 예년보다 출시일을 3주일 앞당겼다. 신선한 생딸기, 리코타 치즈 등 프리미엄 재료를 풍성하게 활용해 이전 시즌 인기 메뉴부터 최근 각광받는 양갱, 크림 크로와상 등 트렌디한 메뉴까지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메뉴 하나하나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빕스는 이 같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새해를 맞아 특별히 빕스의 베스트 메뉴인 '무제한 BBQ 폭립'을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연어와 딸기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메뉴를 이번 시즌에 모두 만날 수 있다.

◆애경산업, 뷰티클럽 6기 회원 모집

애경산업이 뷰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활동 및 제품 체험 등을 진행할 'AK LOVER 뷰티클럽 6기'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뷰티클럽은 화장품과 메이크업 등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2040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뷰티클럽 6기는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인 에이지트웨니스를 비롯한 루나, 에이솔루션 등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다음달 2일까지 AK LOVE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블로그팀 40명, 인스타그램팀 40명 등 총 8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다음달 7일 AK LOVER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7월까지 6개월이다.

◆코카콜라, 조지아 EPL 콜라보 패키지 출시

조지아가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국내 높아진 해외 축구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새벽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팬들은 물론 피곤한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토트넘의 손흥민은 물론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등 선수 4명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다.

조지아는 스페셜 제품 출시 기념으로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한다. 조지아 제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화면에 표시 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총 12명에게는 오는 4월 열리는 빅매치를 직관할 수 있는 'EPL 경기 관람 패키지'가 증정된다. 장내 스카이덱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 현지 숙박 및 왕복 항공권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2등은 'EPL 구단 선수 유니폼', 3등은 '조지아 X EPL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받는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참여로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패키지' 첫 선

롯데호텔제주가 전 세계에서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제주]
[사진=롯데호텔제주]

다음달 29일까지 투숙 가능한 헬로키티 패키지는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타입, 럭셔리한 '레이디스' 타입까지 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튜브 1개를 비롯해 튀김 우동, 해물 짬뽕, 어묵탕, 랍스타 떡볶이 등 식도락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윈터 스페셜 메뉴' 중 1개도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연박 시에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커피빈, 멤버스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출시

커피빈이 오는 8일 자체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을 새 단장해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빈 멤버스 앱은 기존 앱의 불편한 점을 전면적으로 개편했다. 지갑 형태의 유저 인터페이스(UI)로 앱 내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퍼플오더', '나만의 메뉴', 자체 선물하기, 홀케익 예약 등 등 고객의 편익을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커피빈은 신규 멤버스 앱 출시를 기념해 쿠폰 3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신규 멤버스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면 '내 쿠폰' 페이지에서 아메리카노(S) 무료, 무료 사이즈업, 천 원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증정 쿠폰은 퍼플 오더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다음 날 쿠폰 3종이 발급된다.

◆형지엘리트, 중고생 대상 새해 이벤트 실시

엘리트학생복이 2020년 새해를 맞이해 학생들이 SNS를 통해 간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형지엘리트]
[사진=형지엘리트]

먼저 오는 14일까지 '2020년이 기대되는 이유를 다섯 글자로 말해줘'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새해가 기대되는 이유를 다섯 글자의 댓글로 표현하는 것으로, 엘리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이미지 속 AB6IX가 들고 있는 쥐 인형과 AB6IX 싸인 폴라로이드, 신예은 싸인 세안밴드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엘리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또 단어의 힌트와 레벨에 따라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는 '숨은 단어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3단계 레벨로 구성된 단어판 속 숨어있는 엘리트 교복의 기능을 나타낸 단어를 찾는 형식으로,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단어판에 숨어 있는 단어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특히 이 이벤트는 진행 기간 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정답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AB6IX 싸인 폴라로이드,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등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발표된다.

◆KFC, '치짜'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

KFC가 오는 13일까지 '치짜'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짜'를 단품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 주는 행사다.

‘치짜’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과 피자를 절묘하게 조합한 메뉴다.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 양파, 파프리카, 페퍼로니를 비롯해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까지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동시에 KFC는 새해맞이 기념으로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와 '핫크리스피치킨', '갓양념치킨' 등 KFC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로 선보인다.

◆SPC그룹, '해피포인트앱' 신년 이벤트 전개

SPC그룹이 2020년 새해를 맞아 '해피포인트앱(해피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SPC그룹은 해피앱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1월 한달 간 해피앱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회원 가입을 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자동으로 쿠폰함에 지급된다. 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잠금화면 서비스인 '해피스크린'을 설치하는 신규 고객에게 '해피포인트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스크린'은 설치 후 광고를 시청하면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해피앱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와 SPC그룹 브랜드 제품 쿠폰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딜리버리 할인 프로모션 등 행사가 이어진다. 또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상생을 추구하는 '디자인 컬쳐 프로젝트'와 연계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 사항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빕스, '딸기 홀릭' 축제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