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더욱 강력해진 'MINI JCW 컨트리맨' 공식 출시

강력한 성능에 넉넉한 실내공간…첨단 옵션 탑재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MINI코리아는 MINI의 전체 라인업 가운데 가장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최상급 퍼포먼스 모델 'MINI JCW 컨트리맨'을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MINI JCW 컨트리맨'은 큰 차체를 기반으로 넉넉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활용성, 강력한 성능까지 갖춘 MINI의 고성능 모델이다.

신형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탑재된 'MINI JCW 컨트리맨'은 최고출력 360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기존 'MINI JCW 컨트리맨'보다 75마력이나 증가한 것이다. 최대토크 또한 45.9kg·m (450 Nm)으로 향상됐으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5.1초만에 도달한다.

특히 세심하게 설계된 섀시 기술은 물론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탑재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와 기계식 디퍼렌셜락이 장착돼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을 준다.

MINI 'MINI JCW 컨트리맨'. [사진=MINI코리아]

휠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했다.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JCW 모델 특유의 개성을 잘 녹여냈다.

더불어 다양한 첨단 옵션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휴대전화 무선 충전 기능을 비롯해 컴포트 액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등 각종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아이폰을 차량에 무선으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도 새롭게 적용됐다. 가격은 6천100만 원대다.

황금빛기자 gol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