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G9, 설 선물 연합 프로모션 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9, 설 선물 연합 프로모션 개시

이베이코리아 G9가 이른 설을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육·수산, 과일·견과, 햄·식용유, 건강식품, 헤어·바디, 화장품 등 명절 대표 선물인 농·축·수산물과 가공·생활용품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약 1천여개가 준비됐다.

G9는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한정수량딜'을 특가에 선보인다. 할인 쿠폰은 2차로 구분해 지급된다. 오는 12일까지는 전 회원대상 10%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회원대상 12%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13일부터 20일까지는 신한·KB·NH 카드사 전 회원 12%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회원은 카드 3사 1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브랜드별 추가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고의 가성비로 승부하는 1~2만원대 선물세트와 인기있는 조합의 상품을 모은 3~5만원대 선물세트, 프리미엄 고품격 선물세트까지 엄선해 취향별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마트, '황금당도' 과일 한정 판매

롯데마트가 관습적인 가격경쟁을 떠나 과일 본연의 가치인 '맛'에 집중한 '황금당도 천안배, 충주사과'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황금당도 천안배, 충주사과' 혼합세트는 품질과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먼저, 일반적인 선물세트의 크기인 사과 300g내외, 배 600g내외보다 약 30%가량 큰 크기인 사과 380g내외, 배 800g내외의 대과로만 선별했다. 또 대과로만 선별된 상품을 대상으로 100% 비파괴 당도체크를 진행해 일반과일 대비 약 20% 가량 높은 당도의 상품으로만 다시 한번 엄선하는 과정을 거쳤다.

상품 구성의 과정과 기준이 엄격해 생산할 수 있는 선물세트의 양도 제한이 있어, 롯데마트는 이번 설에 '황금당도 천안배, 충주사과' 를 총 1천 세트 한정 판매한다. 배 6개와 사과 8입으로 구성됐으며, 사전예약 판매기간인 오는 13일까지는 7플러스1(7+1)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기획세트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이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와 로얄 젤리 추출물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토탈 케어 앰플로 4주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병씩 총 28개로 구성됐다.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한 주 한 주 변화되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핵심 성분인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는 저분자 콜라겐과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채워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또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사용하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든다. 사용 1주차는 영양과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되고, 2~3주차에 영양감과 탄탄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4주 집중 관리가 마무리되면 윤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가 완성된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0' 블랙 러닝화 출시

아디다스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스타일리시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을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0 블랙'은 높은 효율의 에너지 리턴을 자랑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Boost) 기술과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컬러에 감각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러닝화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블랙 갑피에 다크 그레이 삼선 로고,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부스트 미드솔로 디자인된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올 블랙'과 블랙 갑피에 화이트 미드솔로 깔끔한 이미지의 '블랙 앤 화이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투썸플레이스, 신년 맞이 이벤트 전개

투썸플레이스가 오는 15일까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해피뉴이어, 위 러브 치즈'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쥐띠 해를 기념하며 진한 풍미의 투썸플레이스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아기 생쥐를 모티브로 기획된 치즈 페어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투썸 치즈 케이크 총 8종과 투썸을 대표하는 두 가지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커피의 조합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케이크와 두 가지 원두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한 아메리카노(R) 한 잔을 페어링 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새해 스패셜 패키지 첫 선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그 순간의 행복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이번 패키지는 2020년 새해 캠페인 '작지만 소중한(Little Big Moments)'의 일환으로 출시됐으며, 매일 마주하는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의 가치를 알고, 그 순간을 마음껏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각 패키지에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라벨에 네 칸으로 구성 된 디지털 패널이 그려져 있다. 3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은 DIY 패키지로 출시해,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낀 순간이나 새해 맞이 짜릿한 각오,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더 자주 일상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에 의미부여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거나 간직할 수 있다.

◆크라운해태, 양주눈꽃축제 눈썰매장 개장

크라운해태가 제7회 양주눈꽃축제에서 수도권 최장 거리 슬로프를 자랑하는 눈썰매장을 연다.

양주눈꽃축제 눈썰매장은 약 200m의 슬로프를 자랑하는 눈썰매장으로, 최대 13명까지 동시에 즐기는 '줄줄이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 1인용(140m), 유아용도 갖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썰매를 자동으로 운반해 주는 리프트 시설에 축제장 곳곳을 순환하는 전기차까지 갖춰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크라운해태는 이와 함께 눈 덮인 겨울왕국을 수놓는 250여개의 눈조각 작품을 행사장에 설치해 눈과 예술의 아름다운 향연을 펼친다. 여기에 초대형 수로관(水路管) 속에 만든 동굴형 전시관인 '금굴'과 전문작가들의 조각작품 120여점이 전시된 '조각로(路)'도 조성했다.

◆마켓컬리, '딸기 뷔페' 기획전 열어

마켓컬리가 제철 맞은 딸기와 함께 이와 어울리는 디저트, 요리 등 100여가지의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딸기 뷔페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개최한다.

 [사진=마켓컬리]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는 ▲제철 딸기 및 과일 ▲곁들임 상품 ▲레시피·페어링상품 등 크게 3가지로 분류해 집에서 풍성하게 딸기 뷔페를 구현할 수 있는 100여가지 상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특히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은 딸기들을 마켓컬리만의 풀콜드체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딸기를 레시피에 활용하거나 딸기와 어울리는 디저트도 할인해 선보인다. 딸기를 곁들여 팬케이크나 와플로 즐길 수 있는 '스톤월키친' 팬케이크 와플 믹스 2종은 30% 할인 판매하며, 20% 할인된 '스쿱' 아일랜드 수제 셔벳 7종과 '나뚜루' 미니컵 5종에도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G9, 설 선물 연합 프로모션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