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윌 9급공무원 행정법총론 단원별 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석권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9급공무원 단원별 문제집 행정법총론’ 교재가 출간 직후 온라인서점 예스24 각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공시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 교재는 예스24 공무원 행정법, 관세직·세무직, 교육행정직, 교정직, 출입국관리직 문제집/모의고사 등 총 5개 부문에서 12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2019년 9급공무원 온오프라인 수강생 중 최종합격자는 전년 대비 215% 늘었다. 이같이 합격에 최적화된 노하우를 담은 교재를 새롭게 선보인 것. 단원별 기출 회독부터 문제풀이 훈련까지 한 권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필수 기출편과 기출 변형편으로 구성돼 주요 직렬의 기출문제를 단원별로 정리해 기출 회독이 가능한 것은 물론, 기출 기반의 변형문제와 기출에서 다루지 않은 개념까지 문제화해 충분한 훈련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해설을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가장 오답률이 높은 선지를 확인할 수 있어 함정문제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으며, 강사의 기출경향/출제예상 포인트를 통해 최근 기출 트렌드를 숙지하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도서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과목, 시험일정 등 자세한 수험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여기에 최종 마무리용 실전 동형 모의고사 5회와 OMR카드를 특별히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윌 9급공무원 행정법총론 단원별 문제집' 베스트셀러 1위 석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