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포뮬러 E' 팬들에게 영상으로 새해인사

서울 삼성역 부근 전광판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친환경 전기차 레이스인 '포뮬러 E'의 글로벌 홍보대사 방탄소년단이 포뮬러 E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31일 공개된 영상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레이싱복을 입고 새해 인사와 함께 2020년에도 즐거운 일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이어 내년 5월 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을 비롯해 전세계 12개국에서 열리는 친환경 전기차 대회인 포뮬러 E 대회의 여섯 번째 시즌 시작을 알렸다.

멤버들은 영상 속에서 "도심을 질주하는 전기차 레이스, 포뮬러 E의 속도감과 전율을 느껴보시라. 2020년에도 포뮬러 E,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포뮬러 E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포뮬러E코리아]

포뮬러 E 코리아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한국시간으로 31일 오전 8시를 기점으로 포뮬러 E 코리아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포뮬러 E 글로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됐다. 이 외에도 서울 삼성역 부근의 SM타운 코엑스아티움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전광판을 통해서 내년 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만나볼 수 있다.

포뮬러 E 코리아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새해 인사 이후 1월 8일부터 방탄소년단의 포뮬러 E 홍보영상이 본격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배포될 것이다"며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돼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포뮬러 E에 대한 관심이 커져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포뮬러 E 챔피언십 서울 E-프리 2020은 내년 5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황금빛기자 gol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