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켓컬리, '최대 25% 할인' 해장 기획전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1등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오는 2020년 1월 7일까지 해장 기획전을 진행하고 연말 술자리로 지친 속을 달래줄 국탕류 및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술을 마신 다음 날, 식사를 거르지 않고 영양을 보충해 알코올 분해로 손상된 세포들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속을 든든하게 채워 줄 국탕류, 죽 등의 다양한 상품군과 함께, 북어와 콩나물, 밀크씨슬, 헛개나무 등 숙취해소 및 간 회복에 좋은 재료들이 포함된 상품을 엄선했다.

쓰린 속을 따뜻하게 달래줄 다양한 국탕 제품에서는 간을 보호해주는 메티오닌과 리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국내산 황태채가 들어있는 [올쿡]의 ‘북어국’을 15%, 아스파라긴산이 들어있어 알콜해독에 도움을 주는 콩나물이 들어있는 [올쿡]의 김치콩나물국을 10% 할인한다. 아예 밥이 들어 있어 물만 부어 끓이면 되는 [LOTS OF LOVE]의 한끼든든 시원한 황태국밥도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숙취해소를 빠르게 도와줄 숙취해소음료와 건강기능식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숙취를 유발하는 아세트알데하이드 성분의 분해를 돕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모닝리커버리] 숙취해소음료를 25%,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더한 [간만세]의 제품을 20% 할인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연말 송년회로 계속 이어지는 술자리에 아침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많다”며, “따뜻한 국탕류와 숙취해소음료, 건강기능식품으로 빠른 숙취해소와 함께 든든하고 개운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켓컬리, '최대 25% 할인' 해장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