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라인 명품쇼핑 머스트잇, 2019년 연말 결산 ‘MBA 기획전’ 연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온라인 명품쇼핑 대표 주자 ‘머스트잇’이 12월 23일 2019년을 결산하는 ‘머스트잇 브랜드 어워즈(MUSTIT BEST AWARDS, MBA)’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브랜드 BEST 7을 선정하고 해당 브랜드들의 대표 인기 상품들을 한데 모아 합리적이고 편안한 쇼핑을 제공한다.

MBA라고 칭하는 이번 어워즈에 선정된 브랜드는 구찌, 발렌시아가, 스톤아일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생로랑, 무스너클 그리고 오프화이트 등의 7가지 브랜드이다.

머스트잇에서는 한 해 약 1500억원에 달하는 신상 명품 거래가 일어나고 있다. 이는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의 10%를 차지하는 표본으로써 머스트잇 브랜드 어워즈는 한국 명품 시장의 트렌드를 대변한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들 중에서도 인기 상품만을 구성하여 기획전을 열었다. 오프라인 대비 최대 50% 할인과 추가로 제공되는 6% 쿠폰을 적용하면 최고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에 구입할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다른 인기 상품들의 할인율과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라인 명품쇼핑 머스트잇, 2019년 연말 결산 ‘MBA 기획전’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