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이커머스 첫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


NH손해보험과 손잡고 가격대별 4종 출시…"대상 상품 확대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NH농협손해보험과 손잡고 이커머스 업계 최초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향후 이베이코리아 이용 고객은 G마켓, 옥션, G9에서 커피나 영화 e쿠폰을 구매하듯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자유롭게 구매하고, 기프티콘처럼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로써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쇼핑 플랫폼과 생활 밀착형 손해보험을 접목, 소비자들이 위험보장을 보다 생활화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베이코리아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출시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출시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보험상품권은 G마켓, 옥션의 e쿠폰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천·5천·1만·2만 원 권 등 총 4종류로 구성됐다. 보험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은 NH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 보험료를 결제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G마켓, 옥션에서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보험상품권으로 가입 가능한 NH농협손해보험 상품은 ▲국내여행자보험 ▲온오프(On-Off) 해외여행보험 ▲주택화재보험 등이며, 내년 상반기중 ▲레저상해보험 ▲재난배상책임보험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에서 '보험상품권'을 검색하거나,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베이코리아는 e쿠폰, 렌탈, 가사 청소 도우미 등에 이어 보험에 이르기까지 비대면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이커머스 최초로 보험 상품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시도"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이커머스 첫 모바일 보험상품권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