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벤저스와의 생생한 놀이법 담은 '샘 해밍턴의 하루 5분 아빠랜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놀이 전문가와 아동 심리 전문가가 검증한 72가지 놀이법이 담긴 육아서 '샘 해밍턴의 하루 5분 아빠랜드'가 지난 13일 발간되었다.

'샘 해밍턴의 하루 5분 아빠랜드'에는 아빠도 아이도 웃음이 빵빵 터지는 재미있는 놀이, 주변의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생활 속 놀이 등 생활 속 놀이를 소개하고 있다.

'샘 해밍턴의 하루 5분 아빠랜드'는 놀이 및 육아 솔루션 가이드북으로 샘 해밍턴이 윌리엄, 벤틀리와 자주 하는 놀이를 엄선하여 소개하며 육아 초보자로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던 그가 남다른 육아법을 가진 슈퍼맨으로 거듭나게 된 진솔한 육아 스토리가 담겨 있다. 책 한쪽에는 샘 해밍턴과 아이들의 화보 사진을, 그 옆쪽에는 놀이에 맞는 추천 연령과 놀이 난이도를 알려 주고, 놀이 과정을 일러스트로 자세히 안내하여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으로 초보 아빠는 물론 조카와의 교감을 원하는 삼촌, 랜선 이모들의 마음까지. 서로 다른 의미로 각자에게 도움이 될 육아서라는 점이 특징이다.

'샘 해밍턴의 하루 5분 아빠랜드'를 출간한 구층책방은 동아출판(주)의 신규 단행본 브랜드로 이번 육아서를 포함해 자기계발서, 에세이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할 예정이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