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끼, 기리보이, 키드밀리 피처링 라인 참여한 썸데프(SOMDEF) 새 앨범 ,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공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DJ 썸데프(SOMDEF)의 새 앨범 의 티저영상이 선공개 되었다. 티저영상은 썸데프 인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저영상 공개에 뒤이어 지난 13일 공개한 썸데프의 이번 앨범은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드스쿨과 뉴스쿨 힙합 사운드와 트렌디하고 멜로딕한 ‘Insomniac’, 육중한 트랙 ‘No Rules’, 도끼와 일슨이 피처링한 ‘Reality’까지 밀도 높게 완성된 트랙들은 피쳐링 진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썸데프 만의 멜로딕 그라운드를 선보인다고 한다.

썸데프는 프로듀서 겸 DJ로 크루 360 사운즈의 멤버로서 메이저와 언더그라운드 컬쳐씬을 넘나드는 아티스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과 전 세계를 대표하는 뮤지션들과 브랜드 협업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았다.

소속사 ‘MOTHER’ 은 “지난 13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공개 되는 썸데프 (SOMDEF) 의 는 이번 앨범을 통해 힙합 리스너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그 어느 때보다 폭넓은 대중들에게 다가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끼, 기리보이, 키드밀리 피처링 라인 참여한 썸데프(SOMDEF) 새 앨범 ,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