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펍지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 '프롤로그' 티저 공개


브랜든 그린 신작 프로젝트…'더게임어워드 2019'서 베일 벗어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자사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의 첫 신작인 '프롤로그' 티저를 공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은 펍지의 개별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20여 명의 게임 개발자 및 연구원으로 구성됐으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했다. 배틀그라운드의 초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배틀로얄 장르의 대중화를 이끈 브랜든 그린이 이끈 펍지 스페셜 프로젝트가 하나의 개발 스튜디오로 설립된 것이다.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의 첫 번째 지식재산권(IP)인 프롤로그의 티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2일(현지 시간) 더 게임 어워드 2019(The Game Awards 2019)에서 공개됐다.

 [사진=펍지]
[사진=펍지]

브랜든 그린은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은 새로운 게임 기술 및 플레이 경험을 탐구하고, 실험하고,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스튜디오"라며 "이번에 선보인 프롤로그는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술 및 상호작용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것을 선보일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었고, 배틀로얄 장르를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할 플랫폼이 주어진 선물 같은 이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며 "프롤로그는 신규 기술과 게임 플레이의 조합을 탐구하는 프로젝트로, 우리의 목표는 이용자들이 매 플레이마다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펍지 '플레이어언노운 프로덕션', '프롤로그'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