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드Talk] "연말, 돈되는 카드사 이벤트 알아두세요"


스키장 할인 행사부터 베트남 여행 이벤트까지 '풍성'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인 12월. 마침 크리스마스도 있어 어느 때보다 소비심리가 넘치는 때다. 카드사들도 연말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겨울철 대표 레저 활동인 스키장 할인 혜택부터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 관람 티켓 등 다양하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각 카드사들은 연말을 맞아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성탄절 북적이는 명동 거리 [사진=뉴시스]
성탄절 북적이는 명동 거리 [사진=뉴시스]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베트남에서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하나카드는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또 말톡 유심 포켓와이파이 전 상품에 대해 15% 할인, 5%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로 베트남 항공 이용 시 하노이, 호치민 항공권을 24만8천4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Booking.com'을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최대 10%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를 하거나 베트남 배달 앱인 'Speed L'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10%의 하나머니를 쌓아준다.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 11개 스키장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KB국민카드 스노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전국 주요 11개 스키장(곤지암 리조트 대명 비발디 파크, 무주 덕유산 리조트, 베어스타운, 알펜시아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오크밸리, 용평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지산리조트, 하이원 리조트)에서 내년 3월 각 스키장 폐장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곤지암 리조트 25% ▲대명 비발디파크 30% ▲무주 덕유산 리조트 20% ▲베어스타운 30~45% ▲알펜시아 리조트 25~35%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30~50% ▲오크밸리 25~60% ▲용평 리조트 25~50% ▲웰리힐리파크 30~50% ▲지산 리조트 30% ▲하이원 리조트 30% 등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리프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장비 렌탈은 ▲오크밸리 최대 60% ▲무주 덕유산 리조트·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용평 리조트·웰리힐리파크 최대 50% 할인 등 각 스키장별로 25~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비씨카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SBS 가요대전 공연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비씨카드는 페이북,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100여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인2매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응모하기' 버튼 하단에 위치한 '추천 페이북ID'에 타인의 페이북 ID를 추가로 입력하면 추천 받은 고객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페이스북 채널 '내 댓글'을 통해서도 응모가 가능하다 15일까지 관련 게시물에 보고싶은 가수와 관련된 댓글을 입력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비씨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마찬가지로 50명에게 1인2매 티켓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공연 티켓 수령에 필요한 회원정보(이름, 연락처)는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비씨카드는 이외에도 외식업 플랫폼인 '맛집엔 BC'에서 국내 유명 레스토랑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미식 WEEK'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국내 유명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점 등 총 1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주요 매장으로는 로리스더프라임립(서초구), 셰프테이너(용산구), 탑클라우드 오파이브(종로구), 빌라드샬롯(송파구), 엔타스 그룹(경북궁, 삿뽀로, 팬차이나 보유)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드Talk] "연말, 돈되는 카드사 이벤트 알아두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