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우에듀, 군무원 시험 대비 ‘핵심정리 마무리 특강’ 16일부터 방영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오는 12월 21일 진행되는 군무원 하반기시험을 앞두고, 중앙고시학원 와우에듀가 2019년 2차 일반 군무원 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군무원 핵심정리 마무리 특강’을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오후 7시 30분 와우에듀의 와우TV(WOW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출 분석을 통한 출제 예측을 통해 핵심만을 뽑아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효율적인 마무리 학습을 지원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16일에는 군무원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군무원 행정학 재무행정 핵심정리 강의와 최근 2개년 기출문제로 완성하는 군무원 전산직 컴퓨터일반·정보보호론 강의가 오픈된다. 이어 17일에는 주요 개념을 짚는 족집게 특강으로 진행되는 군무원 국어, 18일에는 방대하고 복잡한 행정법을 체계적이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군무원 행정법 강의가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19일에는 군무원 경영학 최종 정리 마무리 특강이 이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라이브 특강 사전예약자에게는 군무원 합격패스 10만원 할인쿠폰 지급의 혜택도 제공한다.

와우에듀 관계자는 “2019년 2차 육군 군무원을 비롯한 군무원시험을 앞두고 족집게 핵심정리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위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학습효과를 올려야 한다. 와우에듀의 마무리 특강으로 성적 향상을 통한 마지막 합격의 기회를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시험이 끝난 23일에는 2019년 2차 하반기 군무원시험의 복원문제 해설특강도 제공한다"며 "군무원 국어와 행정학, 행정법 복원문제 해설특강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와우에듀의 군무원 인강 ‘군무원 마무리 LIVE 핵심특강’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우에듀, 군무원 시험 대비 ‘핵심정리 마무리 특강’ 16일부터 방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