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렉서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 방문객 200만명 돌파


이달 15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위크'…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10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커넥트 투'에서 누적 방문객 200만 명 돌파 기념 고객 축하 세리머니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커넥트 투'는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으로 2014년 문을 열었다.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오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축하 세리머니에서 200만 번째 고객으로 선정된 홍지욱 씨에게 200만 원 상당의 커넥트 투 포인트를 증정했다. 또 올 한 해 방문 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책 총 1천400권을 사단법인 '땡스기브'에 전달하며 나눔을 이어갔다. 이 책은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도서관,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사진=렉서스코리아]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5년 간 커넥트 투를 방문해 주신 200만 명의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이 담긴 환대로 고객감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커넥트 투는 이달 15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위크'를 열고 커피 클래스, 영화 관람, 젊은 농부들의 건강한 먹거리 이야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넥트 투에 문의하면 된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렉서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 방문객 20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