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


디지털 혁신, 리스크 관리, 소비자 보호 등 높게 평가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은행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을 위한 디지털 혁신, 탁월한 리스크 관리 능력, 소비자 보호 제도,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 성공 지원 플랫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게 평가 받았다.

신한은행 진옥동 행장(왼쪽)이 한국생산성본부 노규성 회장(오른쪽)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후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진옥동 행장(왼쪽)이 한국생산성본부 노규성 회장(오른쪽)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은 후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올해로 22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국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소비자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계량화한 대표적인 고객지수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KPC) 주관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공신력을 인정받아 널리 활용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금융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3년 연속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