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STEPS, 연3.0% 한정 상품 출시

4일 미국 국채 출시…STEPS로 환전&매매 시 최대 1.0% 페이백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오는 4일 자사 금융투자앱 'STEPS(스탭스)' 에서 한정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한정 상품은 외화 채권(미국 국채)이며 수익률은 전과 동일하게 연3.0%(세전)이며 만기일은 2020년 11월30일이다.

투자자는 오는 27일까지 STEPS를 이용해 외화 채권(미국 국채)을 환전하고 매매하면 투자금액의 최대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환전 또는 매수 시엔 매수 금액의 0.5%가 페이백되고 만기 매도 시 0.5% 추가 페이백이 가능하다.

이에 앞서 지난 2일에는 하이트진로 채권이 출시 됐다. 이 채권의 신용등급은 A/안정적(한국신용평가, 2019년 6월20일 기준)이며 만기는 2021년 3월12일, 수익률은 연 3.0%(세전, 3개월 마다 이자지급)이다.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STEPS 앱을 통해 투자가 가능하며 만기까지 보유 시 해당 수익률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유창민 Global Digital Product 실장은 "한화투자증권은 STEPS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한정 상품을 통해 좋은 투자경험을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수연기자 papyrus@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