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현대카드 결제 땐 민생시리즈 30% 추가 할인

12월 한 달 동안 혜택 제공…"내년에도 민생시리즈 확대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마트24는 12월 한 달 동안 모든 민생시리즈 상품에 대해 현대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민생 봉지라면과 컵라면을 구매할 경우 각각 270원, 400원의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도시락김, 커피, 미세먼지 마스크, 티슈 등의 생활용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24가 '민생시리즈'를 현대카드로 구매할 경우 3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초저가 상품에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게 된 배경은 민생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이마트24가 올해 차별화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확대하고 있는 초저가 상품 라인인 '민생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민생봉지라면'은 600만개 판매 돌파를 비롯해 각 상품군에서 판매수량 1위, 매출액 1~3위를 차지하며 이마트24의 핵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마트24는 이 같은 민생시리즈의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내년에도 상품 라인업 확대, 대폭 할인 제공 등 지속적인 초저가 전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시도한 초저가 전략이 성공함에 따라 내년에도 민생시리즈를 확대하는 등 초저가 전략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연말을 맞아 인기 있는 민생시리즈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