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무선인터넷 '엔탑' 20주년 기념 "SNS로 쏜다"

블로그 SKT 인사이트에서 접수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개시 20년을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열린다.

2일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자사 무선인터넷서비스 도입 20주년과 세계최초 5G 출범 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SNS 이벤트 '스무살, 무인도(무선 인터넷 도시)'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지난 1999년 12월 1일 무선인터넷서비스 '엔탑(n.TOP)'을 출시해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정보 검색, 이메일, 게임을 비롯 국내 최초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5G 시대를 맞아 우리 삶의 큰 부분으로 자리잡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역사를 조명한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출처=SK텔레콤]

이번 이벤트는 ▲응답하라 2G 감성 ▲무인도 4G선다 퀴즈 ▲5G, 첫돌을 축하해 등 3가지로 구성되며, 오는 15일까지 SK텔레콤 공식 블로그 'SKT 인사이트'를 통해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사람 중 한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5G를 선물한다.

응답하라 2G 감성은 무선 인터넷을 주제로한 백일장 이벤트다. 무선 인터넷을 주제로 40자(80byte) 분량의 짧은 시를 창작해 올리면 된다. 우수작 4개를 선정해 작성자에게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무인도 4G 선다는 무선 인터넷 관련 4지선다 객관식 문제 3개를 푸는 이벤트다. 3개의 문제를 모두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고속 무선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5G, 첫돌을 축하해는 5G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다. 댓글을 통해 5G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명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무선인터넷 서비스 출시 20주년과 5G 출범 1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날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