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틱톡과 맞손…15일까지 이벤트

도깨비 캐릭터와 영상 촬영…베스트 선정시 상품권·재화 증정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워너비챌린지'가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틱톡'과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주인공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로맨스 스토리 역할수행게임(RPG)이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에 색다른 플레이 경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도깨비 중 이용자가 원하는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아름다운 커플 영상을 남겨볼 수 있다.

[사진=컴투스]

틱톡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마이걸이 부른 OST '기억해'를 배경 음악으로 지원하며, 이용자들은 나만의 워너비 캐릭터를 선택한 뒤, 개성 있는 커플 포즈를 촬영해 해시태그, #워너비데이트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업로드 하는 형태로 참여 가능하다.

각자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재미있는 동작과 아이디어를 담아낼 수 있으며, 베스트 커플 포즈에 선정될 경우 상품권 및 게임 재화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틱톡 내 컴투스 공식 계정에서는 이용자들의 미션 수행을 돕기 위한 가이드 영상이 제공된다. 해당 영상에는 '김쏘야', '남앵두' 등 최근 1020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촬영한 커플 포즈를 공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워너비챌린지 공식 카페 또는 틱톡에서 #워너비데이트챌린지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