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BTS월드' 3차 컬렉션 상품 12월 3일 출시

넷마블스토어 신촌점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3차 컬렉션 상품을 12월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월드 3차 컬렉션 상품은 총 8종(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폰케이스, 틴뱃지, 메모지, 16절 유선노트,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마우스패드)이다. 특히 BTS월드 속 멤버들의 실사를 활용한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의 경우 9V 출력으로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에서 이번 신상품을 비롯한 BTS월드의 1, 2차 컬렉션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일상에서 보다 다양하게 BTS월드 캐릭터를 접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외 세븐나이츠, 쿵야 캐치마인드 등 넷마블 게임 IP를 활용한 신상품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