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에 감사합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올 해는 브랜딩 원년, 내년에 정석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것"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카드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 500만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시리즈는 지난 해 4월 처음 선보인 이후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려왔으며, 연이어 단일 상품 시리즈 업계 최단 발급 기록을 갱신해 오다 출시 20개월 만인 이날 500만좌를 돌파했다.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 홍보 포스터 [이미지=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이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을 통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금액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카드의정석 카드 플레이트 형태의 순금 한 냥 ▲LG프라엘 초음파 5종 풀패키지 ▲다이슨 퓨어쿨 ▲에어팟2 무선충전 ▲위비 꿀머니 1만점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마켓컬리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마켓컬리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간 네이버페이에서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등록 후 결제하면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날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총 2주 동안 5가지의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은 3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매 회차 당 게임의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념굿즈가 제공된다. 게임의 정답을 모두 맞춘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500만좌 기념 순금카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단 기록 달성은 우리카드와 카드의정석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있어 가능했던 일"이라며 "올해가 카드의정석 브랜딩의 원년이었다면, 내년에는 정석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서상혁기자 hyuk@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