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오시훈교수의 반복학습에 기름붓기 특강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노원학원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시훈교수의 반복학습에 기름붓기특강’을 개최한다.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에서도 과락을 면하는 것이 주된 목표가 되는 과목이다. 이에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노원학원에서는 부동산공법 오시훈교수의 반복학습에 기름붓기(오반기)특강을 기획하여 수험생들로 하여금 ‘공법 과락 공포’에서 벗어나도록 할 예정이다.

오시훈 교수는 “공법수업은 반복학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암기장을 통해 내 몸에 새겨질 만큼 끊임없이 반복학습을 함으로써 공법공부에 속도가 붙으면 합격점수를 얻을 수 있는 단단한 실력을 쌓게 되어 합격의 기적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1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는 오시훈 교수의 오반기특강이 진행된다. 앞으로도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마다 한달동안 배웠던 학습에 대한 모든 것을 반복하여 더 이상 잊지 않기 위한 월 복습과정을 통해 확실한 점수상승을 목표로 오반기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해와 암기가 동시에 되는 신기한 강의로 입소문난 오시훈 교수의 부동산공법 기초입문강의와 오반기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노원학원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