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동화’ 강하늘 콘셉트 포스터 공개…순수한 사랑광대 표현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연극 ‘환상동화’가 개막을 앞두고 ‘사랑광대’ 역을 맡은 강하늘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강하늘은 사랑광대의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발그레한 볼터치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어 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해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화이트 프릴 셔츠를 착용해 강하늘만의 맑고 순수한 사랑광대의 감성을 전달한다. 셔츠와 대비되는 컬러감의 헤어 메이크업과 입술을 오므린 포즈, 특유의 표정 연기도 눈길을 끈다.

[스토리피]

강하늘은 다수의 작품에서 탁월한 연기력과 몰입력을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연극 ‘환상동화’에서는 슬프고 기쁜 감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감성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강하늘과 함께 송광일이 슬픔과 사랑을 상징하는 ‘사랑광대’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대립과 전쟁을 상징하는 ‘전쟁광대’는 기세중과 장지후가, 예술과 광기의 상징 ‘예술광대’는 원종환과 육현욱이 연기한다.

고독과 내면의 세계에 빠져 있는 작곡가 ‘한스’ 역으로는 박규원·최정헌·백동현이, 춤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마리’ 역으로는 한소빈과 윤문선이 출연한다.

연극 ‘환상동화’는 다음달 2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29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한다.

박은희기자 ehpark@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