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채널, 신규 예능 ‘트레저 헌터’ 공식 포스터 공개…“박준형X데프콘 케미 폭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예능 대세 박준형과 데프콘이 뭉친 ‘트레저 헌터’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히스토리 채널 물품감정 X 직거래 리얼리티 예능 ‘트레저 헌터’의 박진감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예능 대세 god 박준형과 연예계 수집광 데프콘이 뭉친 히스토리 채널 ‘트레저 헌터’는 집 안에 숨겨진 물건들의 가치를 알려주고 흥정과 거래를 컨셉으로 하는 신개념 리얼리티 예능. ‘트레저 헌터’는 오는 12월 중순 히스토리 채널과 스카이드라마(skyDrama)에서 동시 방송된다.

오늘 공개된 ‘트레저 헌터’ 공식 포스터에서는 실제 보물을 발굴하는 듯한 박준형과 데프콘의 박진감 넘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선글라스와 안경을 끼고 놀라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연예계 대표 입담꾼 박준형 X 데프콘의 특급 케미를 예고한다. ‘트레저 헌터: 뒤지는 녀석들’이라는 독특한 컨셉에서도 숨겨진 물건을 찾아 나설 두 사람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한다. 실제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두 사람은 치열한 흥정과 협상 대결을 펼치고 처음 선보이는 남다른 케미로 녹화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박준형과 데프콘은 ‘트레저 헌터’를 통해서 치열한 흥정과 협상 대결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 또한 ‘트레저 헌터’는 회차를 거듭하며 좀처럼 보기 힘든 다양한 아이템들과 특집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세계 3억 8천만가구가 시청하고 있는 팩츄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히스토리는 한국에서도 ‘그 이상의 것, THIS IS HISTORY’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블록버스터 시리즈, 시그니처 다큐멘터리, 리얼 버라이어티 등 TV와 디지털 플랫폼을 넘나드는 공격적인 오리지널 제작해 고정팬을 확보하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