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빠샤메카드 에반' 동심 훔쳤다…롯데마트 하반기 완구판매 1위


토이저러스, 인기 완구 온라인 단독 예약판매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수년 동안 어린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팽이 완구' 시대가 저물고 '춘추전국' 시대가 도래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올해 하반기 완구 순위를 27일 공개했다.

2019년 하반기 동안 판매된 완구 중 1위 상품은 '빠샤메카드 에반'이 차지했다. 빠샤메카드는 기계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팽이완구'로 지난 수 년간 최고의 인기를 누려 온 '베이블레이드'를 눌렀다.

반면, 지난 2년 동안 완구 시장을 휩쓸었던 '베이블레이드' 시리즈의 경우 여전히 순위 내 이름을 올렸지만 과거보다는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올해 영화 개봉 및 TV방영 중인 '헬로카봇' 시리즈가 아이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순위 내 다수의 상품을 올려 크리스마스 시즌 새로운 강자로 올라설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곤충을 활용한 애니메이션인 '벅스봇' 시리즈도 2위에 자리를 올려 올해의 다크호스 완구로 떠올랐으며, 남아 완구가 주를 이루던 완구 시장에 이색적으로 여아완구인 'LOL 서프라이즈'가 판매량 순위 4위에 위치해 눈길을 끌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완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완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행사 기간 동안 토이저러스몰은 다양한 인기 완구들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우선, 카드 할인 행사를 준비해 롯데·KB국민·현대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정상가 대비 12% 할인 판매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대표적인 행사 상품으로는 '헬로카봇 K캅스'와 '뽀로로 숲속 놀이터' 등 새로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완구들이 준비됐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부모 고객들에게는 어떤 선물을 사줄지가 많은 고민이 될 것"이라며 "이 같은 고객들을 위해 토이저러스에서는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인기 완구를 선점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온라인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완구들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우선, 카드 할인 행사를 준비해 ‘롯데/KB국민/현대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정상가 대비 12%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빠샤메카드 에반' 동심 훔쳤다…롯데마트 하반기 완구판매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